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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모와 태아를 위한 건강한 임신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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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자 15-11-23 00:00 429회 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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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유앤정맘스바디케어입니다 :D

소중하고 행복한 여성의 삶에서 임신은 소중한 생명을 맞이들이기 위해서
엄마의 자격으로 당연히 노력해야 하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에요!
이웃님들, 임신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꼭 준비하셔야 것을 알려드릴께요.

건강하게 올바른 < 산모와 태아를 위한 부분 >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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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신계획

임신을 계획하고 있다면 첫번째는 산모와 아이의 건강을

생각해서​ 안좋은 영향을 주는 좋지않은 습관들을 바꾸셔야 하는데요,

대표적으로 음주와 흡연은 임신준비 3개월 전부터 모두 하지않으셔야 한답니다.
또한 니코틴은 혈액순환을 안좋게해서 임신에 나쁜 영향을 미치면서
태아 성장 과정에서 안좋은 물질들이 많이 있어요.
그리고 과음은 호르몬 불균형이 되기 때문에 꼭 충분한 시간을 갖고 금주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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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신계획


적절한 스트레스는 면역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지만
너무 과도한 스트레스는 질병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결과를 보면 습관성 유산이 생길 수 있어요!


그리고 정신적 스트레스는 배란에 안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운동과 충분한 휴식, 수면으로 규칙적인 생활패턴을 만들면 좋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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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신계획


부부가 함께 건강검진을 받으시면 좋은데요,
만약 몸이 좋지않은 상황이 되면 임신계획을 조절하셔야 한답니다!

왜냐하면 엄마가 당뇨, 고혈압, 갑상선질환등의 문제가 있다면 아이에게도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하시는 것이 좋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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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신계획

몸에 좋은 음식을 골고루 먹어서 영양분을 섭취해야 하는 것은 분명 맞지만

과도한 음식섭취로 인해 비만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하는데요.
체중이 정말 많이 나가고 적으면 자연임신이 어렵기 때문에
적정한 체중 유지는 정말 중요하니 꼭 기억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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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신계획

사람에게 꼭 필요한 5대 영양소가 있다는 사실은 모두 알고 계시죠?!

그래서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을 골고루 섭취하셔야 해요.
특히 임신계획을 갖고 있으신 이웃님들은 단백질, 철분, 칼슘을 적절하게 관리해야하고
엽산섭취를 잘 할 수 있게 녹색채소의 섭취도 중요하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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